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엔카 도전하고 싶다” 윤지영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7:01

    윤지영 아나운서, 음반제작 프로그램 참여 중에도 성악 전공으로 오페라 재즈 뮤지컬 가능 다재다능


    >


    SBS 공채 아자 신운서 출신인 윤지영이 다시 sound 악에 도전할 것이다. 아자신 운영에서 프리랜서 선언을 한 윤지영이 새롭게 스타 첫 음악을 올해 안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지영은 받은 곡 중에서 자신이 소견하는 입맛에 맞는 음악을 찾을 수 없었다. 멋쟁이로 귀에 꼭 맞는 음악을 하고 싶다"며 "없는 곡을 함으로써 자신 있는 전공 분야의 성악을 편곡하라는 조언을 받았다"고 전했다. 윤지영은 "1월부터 준비하고 있는데 또 처음이 있고 아직 덜되다"며"집중해서 잘 만들고 싶다. 그 임무를 하고 싶고 좋아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확실히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 윤지영은 엔가를 좋아할 것이라며 첫 책에 가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한 윤지영은 미국 유학을 앞두고 치른 SBS 공채시험에 합격해 아자신 운서의 길을 걷게 된 상황에서도 sound 악을 포기하지 않았다. 윤지영은 "음악인이 좋아서 회사를 다니고 첫 반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며 "음악을 해야겠다"고 소견하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음악은 항상 하는 것"이라고 소견했습니다. 윤지영은 미련이 남아 끊임없이 음악을 하고 레슨을 받았다. 월급을 받아 레슨비로 썼습니다라며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 자신의 로라 역을 맡아 국립극장에서 공연을 한 적도 있다고 밝혔다. 윤지영은 아자 신은서 재직 중 다시 sound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기 때문에 현실적인 상황에 따라 안타깝게 포기하기도 했습니다.윤지영은 "뮤지컬'명성황후'의 해외 진출, 명성황후 역에 전문 뮤지컬 배우 자신, 성악가를 캐스팅하고 세계화를 하고 보자는 제안이 들어온 적이 있다"와 "아 쟈싱 운서로 생 활면서도 '움액룰할게'라는 꿈을 항상 가지고 있었지만, 방송국을 토쟈싱 면 안 되는 앵커를 맡고 있어 그뎀 망설였다. 하려면 외국을 나보고 가야 하는 상황이라 회사를 그만둬야 했는데 용기를 내지 못해 기회를 놓쳤다고 털어놨다. 다음의 윤지영은 결혼, 출산, 육아로 공백기를 가질 수밖에 없었다. 윤지영은 "프리랜서가 돼 내가 처음 하고 싶었던 것은 뮤지컬"이라며 "살아 있는 상념이 있는 무대에 서고 싶었다"고 밝혔다. 윤지영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무척 긴장했어요. 회사를 다니면서 여성 사업가 출신이라는 점이 제약이 됐다며 홀러의 힘으로는 어려운 부분이 있어 차라리 대학에 입학할까 소견했습니다. 하고 싶은 것을 하기 어렵다고 부딪치면서 알았다"라고 스토리했습니다. 윤지영은 아직 정식 음반이 없어 프로라고 할 수 없다며 음악에 다양한 영역이 있고 많은 준비가 필요한 거구, 내 소견이 들어가서 제대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http://www.i, 대한민국 daily.co.kr/새로 s/articleView.html?idxno=26922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