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탄고지 식단 속 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19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분들이 요즘 이슈에 대한 이야기를 너무 많이 보고 싶습니다. 식이 요법 중 하과의 로제트 탱고지의 식단을 자주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체육보다 소리 조절이 어려워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 비결은 소량의 양으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만족한다는 평가가 많아 과거 유행을 이끄는 듯했습니다. 데헷


    >


    키토지에닛크 즉, 저탄 고지의 식단은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의 식사를 늘린 고지방 저탄 수하물 식이로 닭 가슴살, 달걀, 연어, 풀, 고구마 등으로 이루어진 저 0에서 0발, 고단백의 일반 다이어트 방법 0단과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살이 더 찌는 거 아니냐는 것도 있지만 얼마 전, 공중파에서 스페셜에서 20일 9지방의 오명라는 다큐멘터리를 보시면 없다는 것이 보일 거예요.이 식이요법으로 체중 감량부터 성인병, 난치병 등에 도움이 됐다는 이 다상조사 결과까지 소개되면서 편견을 다 부셔버렸거든요.


    >


    그도 그럴 것이 첫반 적으로 자신의 몸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대사산 물건인 포도당을 주 에쟈네 지원으로 써서 없애서 투고 그 뒤에야 지방의 대사 산물인 케톤체를 이용하면 된다 자신의 멀리 포 0번 0당은 간과 근육에서 글리코겐으로 저축이 되기 때문에 케톤을 사용하는 한 이 거의 없는 마르지 않거든요.


    >


    반면 저탄수화물인 고지방식을 하면 체내 포도당이 줄어들게 되고 주에너지원이 지방이 되어 케톤을 소비하는 몸이 되어 살이 빠지게 됩니다.그럼 체내의 피를 나쁘게 하는 당과 지방이 연소되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되고, 그 시너지로 당뇨, 고혈압, 콜레스테롤, 자마스크역 질환 등 많은 성인이 감각적으로 보고 있는 질환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거든요!


    >


    조사해 보니 원래 저탄고 지식단은 옛날부터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간질, 자폐증 등의 질병과 관련해 치료 목적으로 쓰였지만, 현재는 당뇨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는 유하남이 한 식단으로 소개되고 있거든요. 약의 경우 혈당을 적당히 조절하는 관리의 생각이라면, 식사 조절의 경우 치료로 취급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해요.또 최근 미쿡당뇨협회에서는 저탄수화물 고지방식을 당뇨치료 권장메뉴로 추가하기도 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지만 최근까지 저탄고 지식의 식단을 인정하지 않고 반발해온 협회나 지속적으로 발표될 논문과 임상연구 결과에 더 이상 반기를 들지 못하고 인정한 것입니다.


    >


    그래서 저도 다이어트 할 겸 공복혈당도 관리하는 견해로 저탄고 지식을 하고 있습니다. 거실 음부에서 무리하게 식단을 바꾸면 몸으로 들어주지 않고 위장 장애, 화나는 일이 느껴지니까 천천히 지방 섭취 량을 늘렸고 약 한달의 적응기를 거치고 최근에는 총알 하나 0카피.세인트 단 25퍼.세인트부터 65퍼.센트로 해서 식단을 조절하고 있어요.삼겹살, 오리훈제, 소등심 등 고기를 주메뉴로 하고 아보카도, 달걀, 현미 섭취, 샐러드 등을 기호에 따라 적절히 추가해 드세요.


    >


    이러한 키토제닉 메뉴를 통해 그 효과를 보다 정확하게 누리기 위해 MCT 오하나의 도움을 받는다면 보다 간편한 편입니다! 지방도 어떤지에 따라 다르지만, MC는 저탄 고지에는 빼놓을 수 없다고 할 수 있어요.ㅎㅎ중간 사슬 중성 지방(medium chain triglyceride)을 우이우이하고 탄소 고리가 6~첫 2개로 구성되어 있고 하나 발죠크으로 살이 찐 것으로 나타났다 쟈은스에 중성 지방보다 그 C의 길이가 짧고 에덱지효율이 자신의 효과적인 면에서 빠르고 시댁지가 좋습니다.


    >


    장쇄 중성지방(Low Long-Chain Triglyceride)의 경우 지방 및 근육조직에 스며든 후 탄수화물에 당신의 기름인 크리코겐이 소진된 후 간에서 천천히 활용되면 신중쇄 중성지방은 번잡한 과정 없이 문맥으로 바로 간으로 이동되어 Energy에서 대사가 이루어지므로 MCT 오일을 섭취하면 지방을 더 효율적으로 소비하게 하고 일정하고 천천히 연소하여 공복을 줄여주어 힘이 넘칠 수 있습니다.


    >


    대신 우리 정부에서는 호주, 유럽, America와 함께 MCT오 1과 관련한 정보가 죠크오시 중에 파는 제품을 보면 품질이 좋지 않거든요. 엠 시티의 원료로서는 대체적으로 코코놋오 1과 팸 오 1에서 정제 과정을 거치게 된 것이 사용되고 모기 부산(C6)카푸릴산(C8), 카프르산(C하나 0), 라우르산(C하나 2)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펌의 경우 유통 시 수소화를 거쳐 트랜스 지방과 좋지 않은 콜레스테롤이 다량 함유되어 지방간 등의 원인으로 내용이 많아 코코넛을 고르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 이 부쿠와 향 좋지 않은 맛을 내C6를 제거한 오 1를 MCT오 1이라고 말하는 것도 하 쟈싱 탄소의 길이가 많이 관여하는 만큼 장 스에쥬은의 성지 방과 유사하고 라 던 신지 효율이 떨어진 C하나 2까지 제외하고 C8와 C하나 0만 남긴 것이 진정한 미에에서 엠 시티와 부를 수 있어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말 카프릴산과 카프르산의 비율도 천차 만별이지만, 제 각각의 역할 때문에 6:4정도 이루어진 것이 곳 곳에 활용하는 효율까지 받을 수 있으니 알아 두면 됩니다.


    >


    >


    >


    저는 바나라 제품을 골라서 저탄고지 메뉴를 하고 있습니다! 오하나이스틱으로 소분되어 있고, 하나 따서 샐러드에 뿌려 먹거나, 원두에 버터와 함께 넣어서 방탄 커피를 만들어 마셔도 됩니다.소식품의 맛을 나쁘게 하는 것은 아닐까도 할 수 있지만, 무취 무향이므로 섞어도 전혀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


    지금 저 탄고 식단을 하고 약 1개월 반 정도 지났는데, 말에 배가 많이 들라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원래 러브 핸들 부분이 장난 아니었어요.또한 아직 혈당 검사는 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릅니다만, 상당히 좋아진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2007년 한 논문에서 당뇨병 환자 4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를 했지만 매 1 MCT오 1을 섭취한 그룹은 LCT가 포함된 옥수수 오 1을 복용하는 대조군에 비해서 무게, 허리 둘레 및 인슐린 저항성이 크게 감소했다고 밝히고 있어요~


    >


    아무튼 여러분들도 다이어트 의도라면 한 번 도전해 보세요.체중 감량 얘기도 다양한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식사 조절과 달리 입이 즐겁다는 것도 크게 합니다. 사람들이 주지스님은 이유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기를 얻어 저탄 고지 관련 레시피도 간단 검색으로 다양하게 접할 수 있어 더욱 간단합니다.자, 그럼 오항시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자신의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모두 건강하고 건강한 몸이 되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