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에 접안한 자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6:20

    5월 81줄기 세포 주입 차 Japan에 다녀왔다.​*정맥에 2 굵게 하다.-하지 정맥 원인 ​. 오른쪽 무릎에 병변에서 한가지 매우 아프지 않지만 예방 차원)​*녹내장이 있고 줄기 세포의 접안을 원했습니다.(주사기에 일일이 0mm정도로 하나 0분 간격으로 두 눈에 4번 넣고 소리)​ 위의 말대로 실시하고 왔다.


    >


    가기 전에 SAL바이오로 녹내장 의사의 소견서를 받고 싶어서


    >


    예전에 다녔던 안과에 갔었다. "검사"의 스토리에 충격을 받았다.​, 오른쪽 눈 신경이 3분의 2는 죽었고, 왼쪽 눈 신경도 반이 죽었다고 말했다. 녹내장이 무서운 병인 줄 알면서도 관리를 하지 않았다고, 무려 실명이 빨리 온다고 합니다.원인 제공이 정부 아무도 원하지 않지만 한달에 한번씩 가서 검사하는데 걸릴 때가 있었고, 당시 직장에서의 생활곤란이나 약이라고 하면 눈에 띄는 안약 중 하나, 그것이 전부였다.좁은 생각으로 영양제면 좋을 것 같아서 지금까지 먹어왔다.​ 줄기 세포가 녹내장, 황반 변성에도 효과가 있다며 기대는 하지만 1회 한번 가져서는 기대하기 어려울, 자넬 크쵸은하에 몇번 줄기 세포 주입 해야 할 생각이 든다.호미로 막을 것 같은 꼴이 되었지만 정말 이상하다.녹내장은 안압이 올라가고 녹내장으로 병이 진행된다고 하는데, 나는 의사의 생각서에서 보면 저안압이라고 써있다.​ 저 안압이 어떻게 녹내장으로 갔는지, 선생님 이야기보다는 들을 수 없는, 모르는 ​ 나의 경험을 빌리면 어느 10년경 송화 알레르기에 의해서 눈이 번쩍 들어 비비면 붉게 충혈이 오는데 원인이 여기에 없다고 본다.*1번씩 두족의 내막이 화교적인 증상이 나타나지만 혈액이 발바닥까지 진행하지 않는지 이것도 주의 깊게 관찰하는 요인이었다.​*5월 61저녁에는 다리 바닥이 뒤 죠크쥬은 거리에서 아파서 땅에 발을 붙이지 못하고 왼쪽 바루 댐 굼을 치는 아직 아프​.한번씩 오른쪽 머리가 아파온다 담목에서 시작에서 오른쪽 반이 감정 나쁠 정도로 가끔 아프다.이점도 관찰 대상이었다.​ 줄기 세포 주입 후의 결과는 바로 나타나는 것이 있어, 시 1이 지나서 나타나는 것이 있을 것이던 몸의 변천에 의해서 후기 리그를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었다.·녹내장이 있고 실명의 위기에 있는 분 당뇨로 인해 실명의 위기에 있는 분들의 경험담을 공유하고, 줄기세포에서 정상적인 눈으로 돌아오면, 나도 행복해지기 위해서였다.​※녹내장으로 실명 위기에 처한 여자 분(대한민국의 어떤 병원에서도 고칠 수 없다고 판정을 방망이 딱 소리)-눈이 희미하게 내 주변 가까운 곳만 보인다*줄기 세포 5번 계약하고 3회 인젝션과 왓소리. 이 분은 심한 중증이라 아마도 5번 이상 가야 효과가 서서히 나타 생물과 키데하코잇의 소리. ※저와. 녹내장 환자의 자세는 해안으로 눈의 변이가 1어 나면 꼭 블로그에 눈의 변이 과정을 상세히 들어 녹내장으로 실명한 분도 위기에 처한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다이옷다 ​※5월 81출국하는 날부터 1어로 된 경우는 줄기 세포 후기 3에 씁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