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2 방영기념 SF 미드 (오빌/로스트인스페이스)시즌첫 리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5:08

    SF는 Science Fiction의 약자죠? 공상과학이라고도 불리는 그 SF 오늘은 우주에 자신을 가지고 가려고 합니다.스포는 대충 줄거리뿐.:D


    >


    시즌 1 2017.09.10.2017.12.07/12부작-2018년 시즌 2방영 예정 국내에서는 19곰 테드의 배우에 많이 아는 세스멕팔레잉 주연의 "오비루"입니다.오빌을 보면서... 이 이야기는 이 SF에서 나온 것이고 이게 코미디인지... 스릴러인지... 로맨스인가... 정확한 장르를 확인할 수 없는 미드이기도 했습니다.


    >


    1단통의 말은 이 슴니다. 서로 부부 ED머서(세스 맥팔레인)가 할스턴 세이지(알라라)가 지켜보는 장면을 목격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유미 부인이 원하는 곳의 꽃피는 장면을 목격한 다소 음부인과 이혼 후 페인으로 살던 주인공 머서는 힘들게 지낸다. 우연히 오빌 호에 함장 자리가 비게 돼 오빌 호의 함장이 되고 우주에 과상회를 하게 되는데. 하필이면 부함장이 전 부인이라니...


    >


    그렇게 편성된 오빌호를 탄 뒤 서로 우주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행성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SF의 장르 특성상 꽤 본인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문제사고가 끊이지 않지만 그 반이 우주라서 상상할 수 없는 첫 체험이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미도와 정반대여서 관심진진이었던 것 같습니다. 좀 아쉬웠던 일이라면 너희들은 감당하기 힘든 엽기적인 장면들이 많았던 것...?


    >


    시즌 한 20하나 8.04. 하나 3.~20하나 8.04. 하나 3/하나 0부작-20하나 8년 시즌 2방송 계획( 번 연화를 보고느킹은데. 날짜가 같습니까? 넷플릭스에서 시청한 것으로 특히 모르고 봤는데 하루에 하나 0이야기가 봉잉왓 본인 브와요.)


    >


    혹시 로봇이 주역이 아닐까...? 라며 음모를 깔아 보기 시작한 미드 로스트 인 스페이스 입니다.  내용은 제목처럼 우주에서 길을 잃고 알 수 없는 행성에 불시착해버려 사건이나 사고가 발생합니다.


    >


    크게는 알 수 없는 행성에 불시착하게 된 가족의 생존기를 드라마, 작게는 로봇과 막내 윌이 소통하는 드라마이다. 로스트 인 스페이스는 사람들이 잘사는 행성으로 이주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데, 그 행성이 아닌 다른 행성에 많은 사람들이 불시착하게 되어 그 행성에서 찬양하려는 이야기를 뒤로 한것입니다.


    >


    당신 무단 편적으로 탈출에 대한 것뿐 아니라 배신감이나 로맨스도 있고 로봇과 윌의 콤비네이션도 재미있는 관전 요소 중 최초였고요.당신의 진지함을 전부 sound는 미드가 아닌 약간의 코미디가 있어서 더 재미있게 보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