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어쩌다 로맨스 후기, Love myself를 외치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0:31

    >


    넷플릭스 영화 후기 나쁘면은 로맨틱 코미디에 푹 빠져 있었다. 언젠가 나쁘지도 않게 찾아올 거라고 꿈꾸며 스토리였다. 하지만 깨어나는 엄마의 한마디! 현실에서는 절대 이루어질 수 없다! 너를 보고, 주인공과 다르잖아..."세월이 지나 건축가가 됐다, 나쁘지 않으면 리(레벨 윌슨)는 현실을 직시했습니다. 괜찮았던 로맨틱 코미디도 안드로메다로!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강도를 만나 머리를 다치고 만다. 눈을 뜨면 세계인이 긍정적이고 멋진 남자들이 괜찮아 나쁘지 않아를 괜찮다고 하고 아름다운 집과 예쁜 옷이 그를 반기고 있다. 응? 나쁘지 않으면 리에게는 뭐가 하나 나왔나? 넷플릭스 영화 어떻게 로맨스 후기를 시작합니다.


    >


    POINT 하나 똑똑한 로우잉어 작품은 진부와 새로움의 경계선상에 서 있다고 소견한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임과 동시에 재기발랄한 요소가 게이샤를 장식해 신선한 공기를 선물해 주었기 때문이었다. 필자는 새로움을 느낄 수 있었다! 즉 장점을 늘 그랬듯이 단점을 감추는 똑똑한 영화였다.넷플릭스<왜 로맨스>의 예기범위는 뻔하다고 말할 수 있다. 결국 로맨틱 코미디이자 머리를 다친 자신의 가면의 예기가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는 수순이라 예기했다. 이런 단점들을 감추기 위해서 여러 가지 요소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는 배우들의 활약이었다. 주인공 레벨 윌슨을 시작으로 조쉬, 브레이크, 이사벨라를 연기하는 아담 드바인, 리암 ヒ스워스, 프리앙카 초프라까지! 각 배역을 맡은 연기를 보여주며 코미디와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캐릭터가 살아있는 모양! 즉 그들을 보는 재미가 확실했어요.<어쩌나, 로맨스>를 빛낸 두 번째 요소는 테마, 그에 따른 파급효과라고 할 수 있다. 관객에게예기하는것을전하려고액자식구성을사용해서틀을부셔버린다. 다시 한번, 예기해서 로맨틱 코미디를 싫어하는 내 가면 리가 로코의 세계에 도착(?)해버린 것입니다! 그녀는 여기서 시행착오를 겪으며 깨닫는다. 이때 조쉬, 브레이크, 이사벨라와 결합되면서 톡톡 튀는 재미를 선사한다. 역시 컬러풀한 미장센으로 판타지 세계를 구현하였습니다. 이런 점이 영화의 매력 포인트가 되면서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선물했습니다. 동시에 연결점이 재미있었기 때문에 주제가 더 빛날 수 있었다고 소견한다.이처럼 예상의 테두리가 뚜렷하다는 단점을 배우들의 활약과 신나는 독특함, 그래서 주제로 감추고 신선한 공기를 선물해 준 넷플릭스 <어쩌나 로맨스>였다. 똑똑했어요!


    >


    >


    POINT 2주제 스포츠 1러시아가 존재합니다. 이 작품이 전하려는 메시지는 "자존심을 가져라", "본인을 사랑하라"라고 할 수 있다. 로맨틱 코미디 속 주인공처럼 언젠가 본인에게도 그런 날이 올 것이라고 믿었지만 엄마의 말 한마디에 산산조각이 난 꿈. 여우 얘기로는 그녀는 자기 자신을 뚱뚱하고 못생겼다고 말하고, 그래서 잘해주는 남자는 없다고 믿고 산다. 그러다가 자존심을 잃어갔다.그러나 이때 놓친 점이 있다. 사람마다 미의 가치가 같지 않다는 걸 이 이야기야! 직장 동료였던 조쉬는 그녀를 짝사랑하고 있어요. 몇 번이나 데이트를 신청했지만 돌아오기를 거부했다. 그 이유는 이미 이 이야기처럼 자신을 괜찮게 해 줄 남자가 없을 것이라는 의견에 사로잡혀 있는 본인 가면리였기 때문이다. 그런 그는 로코의 세계로 들어가 자존심을 살려 나간다. 그러다 보면 세상을 볼 때에도 점차 열리기 시작합니다.이런 과정을 통해<가끔 로맨스>가 전달하려는 것은 본인을 사랑하고 자존감을 높여 가면 세상을 볼 때 이 넓어지고 긍정적으로 변한다는 것을 이 이야기가 아닐까 싶다. 또 본인을 사랑할 때 다른 사람도 자신을 괜찮다는 점까지! 극중 본인 가면리처럼 이예기다. 신기함과 신선함이 공존했던 넷플릭스 영화 가끔 로맨스의 후기를 마감한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