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계란찜만드는법 타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1:29

    ​​​


    >


    ᄀ님들, 헬로! 공과대 여자들은 너무 잘 맞습니다.♥일님들 너덜너덜 부드러운 계란찜 좋아하십니까? 나는 부드러운 계란찜을 섭취 위에 살짝 올려 섭취와 함께 비벼먹는 것을 좋아하는 하나! 그러나, 결혼해서 나는 다소, 계란찜을 만드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내가 생각하기에 맛있는 계란찜을 만드는 방법이 어려운 이유는 계란찜을 만들어 보면 계란찜 바닥이 타기 쉽습니다. 바닥이 익으면 자연스럽게 계란찜 전체에 조금의 타는 냄새가 자신감입니다. ... 태우지 않는 계란찜을 만들어야지!! 라는 것이 계란 찜을 만들 때, 나의 첫번째 목표였다. 최근은 나의 첫번째 목표를 이룬 것 같습니다. 꾸준히 노력해왔기 때문에 타지 않고 맛있는 계란찜을 만들 수 있게 됐다는 것.


    >


    잇님을 타지 않고 맛있게 계란찜을 만드는 비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 분명한 ​ 달걀 5개, 대파 1/2대, 물 100ml, 우유 50ml, 굵은 소금 ​ 대파 1/2대를 송송 썰어서 미리 준비하겠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계란도 함께 준비했습니다.요즘 나는 유정란을 먹고 있는데... 유정란을 먹을 때마다 느끼는 것은 정말 신선하고 맛도 좋다는 것..?유정란 사랑 ♥♥


    >


    달걀 조림 냄비에 신선한 유정란 5개를 들었습니다.탱글탱글한 유정란만 봐도 신선하주...?


    >


    계란을 넣은 냄비에 대파, 물, 소금을 뿌립니다.저는 대파는 다 못넣고 조금은 남겨놨어요. 마지막 계란찜을 끝내고 난 뒤 나는 다sound, 위에 살짝 올려놓기 위해?^^!그러면 더 맛있는 계란찜을 만들 수 있으니까요!


    >


    >


    달걀 노른자를 뭉클하게 부순 다음 젓가락으로 굿과 계란이 잘 섞일 수 있도록 휘저으세요.() 더 부드럽게 먹고 싶다면 계란을 한번 체에 쳐서 넣기도 하는데요... 때때로 댁 오버가 되거든요. 그래서 저는 굳이 체를 치지 않습니다. 전에 한번 체에 쳐봤는데.. 가끔 댁 오버였어요.ᅲᅲ..


    >


    계란이 잘 섞이고, 마지막으로 우유도 같이 넣어 한번 더 썩게 해주세요.개인적으로 계란찜을 만들 때 우유를 넣는 것을 좋아하는데 우유를 같이 넣으면 더 부드럽습니다.^^ 부어주고 우유도 다같이 살짝 넣어줬어요!


    >


    시방의 불 위에 올려 계란찜을 만들어 줍니다.이때부터 중요하니까.. 잘 따라와 주세요.♥


    >


    냄비를 불 위에 올리고 불을 가장 강한 세기로 올리세요. 그리하여 넓은 주걱을 사용하여 한 방향으로 노를 저으세요, 아내 sound에서 노를 저으세요. 끓으면 젓자... 했더니 노붓! 당시에는 이미 늦은 것이었습니다.


    >


    ​ ​ 동영상처럼 한 방향으로 오랫동안 저기 ​ 계란은 아내 sound불 위에 올리기 시작했던 순간부터 흔들어 주며 몬 구루 고리고 30초 이내에 흔들어 주는 것을 멈춘 해안에 바로 약한 불로 줄이세요. 나는 불강도의 최대에서 불강도의 약한 불로 바꾸었습니다.​​


    >


    약한 불로 불을 바꾼 이천에 뚜껑을 덮고 잠시 끓여주시면 끝! 아주 간단합니다...?


    >


    아내 sound만 어려워.. 여러번 하니까 저도 이제 맛있는 계란찜을 해주는 엄마가 되었어요. 헤헷(그래서 마지막은 남겨둔 대파를 살짝 주면 끝)


    >


    >


    맛있는 계란찜 덕분에 다른 반찬 없이도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는 무적이네. 개인적으로 계란 요리를 상하지 않는 1개로 계란 찜을 잘 만드게 되어 뿌듯합니다. ♥계란찜중에 간이 안되니 처음에 간을 적당히 넣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짠 것식을 나쁘진 않아서 미염을 많이 넣지는 않았지만... 기호에 따라 미염의 양을 조절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눋지 않을 알 조림 만드는 법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두가지 생각하세요. ​ 1)모조리 불에서 널찍한 주걱에서 아내 sound에서 저어 가, 계란 찜 만들기 ​ 2. 알이 몽글헤이 되면 약불로 바꾸고 뚜껑을 감고 몸에 달아 줄 것 ​ 두가지 기억하고 있고 맛있는 계란 찜을 만들어 주세요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