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토드라마 초콜릿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3:35

    jtbc의 새 금토 드라마는 윤계상 하지원 주연의 초초콜릿 임 임 임


    >


    "드라마 초콜릿의 은하(하지원,윤계상씨가 주연을 맡는 것 외에도,감독님과 작가님의 호흡만으로 신뢰받는 작품입니다.이경희 작가님×이형민 감독님


    >


    ​ 저 크감님의 시너 팔꿈치의<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폭발했고 전국적인 사랑을 받았지만 ​, 유자, 신 씨 개인적으로는 2003년에 방영한<상두야 학교 가>을 너희들~ 나누어 좋았습니다!돈을 떼어먹고 달아난 어머니 전교 꼴찌에서 선생님이 된 은환이 전교 한개 등에서 제비가 된 후 머리 조건을 못 보고"사람의 당신"을 봐주밍속셈 아프지만 긍정적인 보리 응가한 재벌의 등장 없이 우리의 삶, 어딘가 살아 있을 만한 인물의 이 이내 네용를 엿보고 있는 느낌이었어요.특히 맛있는 대사와 맛이 있는 ᄀ 내영로 작가가 천재가 아니냐고 의견 드렸습니다상두, 학교에 가자에 이어 '고마워'까지 공효진씨는 이경희 작가님의 '페르소자신'을 자처했습니다."세상 어디에도 없는 다정한 남자."참 좋은 시절."함부에서 애타게."까지 절절히 말해왔던 이경희 작가가 이번에는 삼풍백화점 유가족을."내연."한다고 합니다.주축이 되는 이내영은 아니지만,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혀지지 않기를 기도하면서, 누군가는 "기억하고, 잊으려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누그러뜨렸다고 합니다.​​​


    >


    삶에 지친 사람들의 휴식처가 된다는 이 드라마는 그리스와 완도, 여수, 부여 등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곳곳에서 로케를 진행하며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보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휴식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특별히 자극적인 소재 없이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 삶과 죽음이 담긴 스토리가 담겨있는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


    초콜릿 인물관계도


    >


    <남자친구>로 장승조씨를 눈여겨보았는데 이번에도 유봉인씨의 심금을 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탈리아 세계요리대회의 준우승 등 다수의 스펙을 가진 셰프. 현재 그리스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Ristorante Duomo"에서 수 셰프로 근무중이다 피터팬덕후. 대게 순하본의 가끔 물불도 막을 수 없는 다혈질. #미소 천사의 열혈#아저씨 래퍼#절대 후각#착각의 여왕#호스피스 셰프 9세의 봄 휴가 차에 착륙한 완도에서 하나 사랑을 만났다. 허기진 고구마까지 훔쳐 먹던 본인에게 맛있는 식사를 해준 소년. 일년의 다소, 그 소년을 만봉인으로서 엄마 몰래 완도에 내려왔는데, "바다 음식점"은 문을 닫고 그는 서울로 이사해 버렸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그의 촌락 아저씨가 그의 이름을 알려주었다.이 강 초등 학교 5학년이 되고 6월 29일. 그날은 내 생일이었다.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 어머니의 끊임없는 과소비와 사치로 집은 망했고, 지병을 앓던 아버지는 수술비가 없어 돌아가셨다. 엄마와 약속한 백화점에서 기다리고 있는데..갑자기 백화점이 뻥튀기 되었다! 콘크리트 산막에 갇혔을 때 한 아주머니 덕분에 공포와 절망의 시간을 견딜 수 있었다. 아줌마가 준 초콜릿을 아껴 먹으며 애쓴 끝에 극적으로 도움을 받았다. 계주였던 어머니가 동상 태형만 데리고 자금을 가지고 서울을 떠난 다카리였다. 어엿한 차영은 아버지의 친구인 명식 아저씨의 도움으로 성장해 요리사가 되었다. 그러고......29세의 여름 다음에 또 만났다. 내가 하는 모든 음식은 초콜릿 디저트를 내놓는다. 어쩌면 본인의 레스토랑을 찾을지도 모른다, 세상에서 초콜릿이 가장 나쁘지 않다는 이모의 아들을 위해. "내가 당신 어머니가 주신 초콜릿으로, 다시 기운내서 살았듯이 당신도 힘을 내서 세상을 멋지게 살아가라고" 이름도 본인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말이야.​


    >


    거성병원 뇌신경외과 의원 거성병원 이사장 한용설의 손자. 한류 눈(한 아들 여솔)의 차남 독자#얼굴 천재는 깊은 땅 생선 뇌도 섹시한#츤데레#카칠데 마왕#바다 식당#다음 매직 요노오는 전라남도 완도(전남 완주 완도)의 작은 들은 강에 "바다 식당"을 운영 칠로 혼자 나쁘지 않기를 키웠다. 초등 학교 2학년 봄, 우리 모자를 찾은 할머니와 쿵아파 대가족을 지나 서울 왔으나 아버지의 대가족들은 나쁘지 않고 어머니를 노골적으로 무시하고 사촌 준에 비해서 심한 성적을 받고 올수록 나쁘지 않아 학대했다. 그때마다 완도로 돌아가자고 엄마에게 졸랐지만 엄마는 완강했다. 엄마와 다투던 어느날, 엄마가 나쁘지 않고 담벼락에 깜빡 잠이 든 나쁘지 않다 하나 나쁘지 않다 보니 엄마가 쇼핑하러 간 삼풍백화점이 무당신이 된 것을 깨닫는다. "완도에 그렇게 가고 싶어, 엄마가 죽어서, 나쁘지 않으면 가라! 라고 엄마가 생전에 한 말이 계속 귓가에 맴돌았다. 내가 아주 최근에 완도로 떠난다고 해도 누구 한 쁘띠 잡는 사람도 없었지만 나쁘지 않게 떠날 수 없었다. 너무 요즘 이대로 떠나지 않기엔 그들의 잔인함..냉정함.. 치졸함.. 짜증..당신 무사해서 많은 것을 봐버렸다. 생전에 엄마는 나에게 말해주셨다 자기 것이 아닌 것을 가지고 있을 때는 반드시 주인에게 돌려줘야 한다고. 아버지의 대가족이란 사람들이 우리에게 준 모멸, 수치, 슬픔, 분노, 눈물은 원래 우리의 것이 아니었다. 엄마 말대로 그들에게 다시 돌려줘야지. 주인에게 꼭 돌려주고 떠나야 한다. 9세의 퀸즈, 완도에서 만난 여자의 글씨가 있다. 계속 소견이거나 언짢고 그리워했던 이야기가 아니라 자꾸 섭취를 잘하는 사람들을 보면 느닷없이 떠오른 이야기이다. 그 아인 내가 만들어준 섭취가 "당신들이 맛있고 행복하다"며 섭취를 먹다가 펑펑 울었다. 표준적이라는 것이다. ​


    >


    거성병원 뇌신경외과 의원 거성병원 이사장, 한용설의 장손. 다음 사촌형#신동#멘사#거만#안하무인#천상천하어린이독존, 질 수 없는#핵존심 어린 시절부터 수재로 추앙받고 자랐다. 한번도 혼난적도 없고, 질책 받은적도 없었다. "내가 잘 보이고 신경써야 할 사람은 '나쁘지 않은 미래'를 쥐고 있는 할머니밖에 없다'며 '나쁘지 않은 부모'에게서 그렇게 배웠다. 사촌동생 다음을 "시골뱅이"라고 무시했지만, 지엄마의 죽음 이후 강씨는 확실히 달라졌다. 내용도 서투르고 천진난만한 놈이 잘 웃었고 내용도 늘고, 교활하고 두꺼워졌다. 날카로운 위기감이 점차 숨을 몰아쉬기 시작했다. P.S 레지던트 시절 응급실에 근무할 때 문차영이라는 여자를 만나지 않는다. 트라우마(삼풍백화점 문재의 피해자였다)로 쓰러져 응급실에 실려 왔는데 나쁘지 않은 사이 알게 된 사실이었는데, 차영은 간호사를 통해 내가 삼풍사망자의 가족이라는 내용을 들은 것 같았다.그래서인지 숙직 정성으로 정성껏 싼 도시락을 갖다주고, 희주누푸지아 일로 찾아온 호스피스피스에서 만났을 때는 내가 희주누냅지아에게 전해달라고 건넨 그릇을 신주단지처럼 섬기면서, 그 그릇에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을 그 다음은 그렇게 해서 차영에 대한 감정이 점점 호기심과 호감으로 변해가고 있는 나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차영이가 이렇게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여자라는 걸 어떻게 알게 됐을까.​


    >


    변호사. 강배후. 차영의 X남자친구. 현석이의 아들의 심장이 좋지 않았던 민성의 어머니는 민성을 낳고 바로 사망했다. 외가죽sound에서 방황하던 아빠는 민성이에게 애정을 쏟을 여력이 없었기 때문에 미국에 있는 외갓집에 그를 맡겼고 민성이는 중학생이 된 후에야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한국에서의 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친구가 없었던 그는 강이와 세상에 둘도 없는 "베프"가 되었다. 리비아에서 다쳐 혼수상태에 빠진 강을 강 가족들이 포기하려 한다는 것을 알고 벤치에서 울고 있을 때 한 여성이 조용히 휴지를 두고 갔다. 눈물을 닦으라고...그녀가 차영이였다. 차영의 당당한 자세와 온기에 민성이는 금방 빠져들었다. 그러나 차영은 쉽게 민성의 심리를 뒷받침할 수 없었다. 민성이의 아이 샘솟는 심리가 차영이를 향해 반년여가 지난 어느날 그런 민성이가 안쓰러웠는지, 차연이는 결례기 민성이 내민 손을 너무 아팠다. 그리고 기적처럼 강이 살아 돌아왔다. 강이 돌아오자 이번에는 차영이 떠나고 말았다. 그렇게 황당하게 떠나버린 차영에게 강이 더 화를 냈다. 챠용이 떠나고 2년 후인 성주를 만나고 약혼도 했다.​


    >


    차영의 동상백수의 시골 시장에서 솥에서 둥근 닭을 튀기고 팔던 부모가 복권 1장에서 인생 역전되어 서울의 최고급 아파트로 이사했을 때"인생은 정밤기 유이국 한발!"을 통감했습니다. 초등 학교 3학년 남의 돈을 떼먹은 엄마가 학교에서 마중 와서 고속 버스에 몸을 싣고 엉겁결에 언니와 떨어져서 도피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에게 붙잡힐지 걱정으로 학교에도 가지 못하고 달에 1번씩 이사를 했다. 혹시나 누가 이 사기꾼들! 하고 잡으러 올까봐 마음 편하게 식사를 한 적이 없었다. 함께 도망가지 않은 차영이 부러웠다. 그 광대는 그래도 밥 하나는 편하게 먹잖아대현이 18살 되던 해, 어머니는 "이제 누구도 왕을 모르니까, 너는 왕의 한 길을 가"라는 편지 1가지를 좀 칠로 사라졌다. 태현이가 다시 서울로 왔고, 스물 다섯, 일 5년 만에 차영을 찾았다. 버릇없이 나만 버리고 너만 칠 수 있으면 어떡하지?!. 소란을 떨면서 태현을 버린다고 생각하던 차 영웅"배 고프지?" 하고 스스로 타우이우이한 상을 만들어 주고는 그 자리에 주저앉아 3박 4일을 슬픔에 울었다. 철이 없고, 대책도 없고, 잘 믿고 속고, 입만 열면 거짓말이지만 마음이 나쁜 사람은 아니다. 차영이를 위하는 마음만은 진심이었다.



    ​ ​ 댁의 메마른 인생의 달콤한 위로의 말을 건 드라마가 되고 싶은 드라마 초콜릿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날 밤 하나 0시 50분 1방송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